SK브로드밴드 콜센터솔루션
최신 IPCC솔루션을 저렴한 비용에 도입하여 "대고객 콜센터의 운영 효율성 및 업무 생산성" 제고
SK브로드밴드 콜센터솔루션 도입시 장점
● 콜센터솔루션 도입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
● 효율적인 콜 라우팅으로 콜센터 근무 요원의 만족도 향상
● 다양한 측면의 직관적인 관리자 모니터링기능을 제공, 콜센터 현황을 한눈에 파악
● 다양하고 정확한 통계를 제공하여 기업 전략 수립에 기여
● 15X15X15카테고리로 고객의 Needs를 완벽 파악
● 전수녹취, 콜백, IVR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기본 제공하여 고객 관리에 기여
● 콜센터 효율성 증대로 고객 만족도 대폭 향상
이런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구축형/클라우드형] 운영 및 유지보수에 애로를 겪고 있는 고객
[구축형/클라우드형] 초기 도입 비용의 즉각적 예산 집행이 어려운 고객
[구축형/클라우드형] 기존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
[클라우드형] 새로운 부서의 콜센터 규모를 미리 예측하기 힘든 도입 고려 고객
[클라우드형] 안정적인 고객DB 및 녹취 파일의 저장을 원하는 고객
전국 무료 방문시연 및 컨설팅 서비스중
무료 시연 신청 : (국번없이) 1600-1993
■ 효율성 • 안정성 • 확장성 • 기능성 • 편의성 • 보안성
안정성 : 클라우드 서비스로 중단 및 장애 우려가 없습니다.
확장성 : 구성원 증가 및 감소시 유연하게 확장 및 축소가 가능합니다.
기능성 : 직관적이고 편리한 관리자 모니터링 및 캠페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편의성 : 빠르고 편리하고 정확한 상담원별 콜 통계 및 집계
보안성 : 녹취파일 암호화 및 DB 암호화로 안심하고 운영에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 통합적 고객 지원 서비스
• 부재호 관리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상담용 어플리케이션은 대기상담원 부족 등으로 인해 포기호/Non서비스호가 발생되었을 때,
응대하지 못한 모든 고객 전화번호에 대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 처리 결과
상담용 어플리케이션은 다양한 통계를 제공하며, 고객센터에서 처리콜에 대한 처리 결과를 리포트로 제공합니다.
[솔루션 이용요금 /VAT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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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콜센터용 |
전문콜센터용 |
비고 |
기본료 |
50,000 |
100,000 |
좌석당 / 월 |
전문상담APP |
25,000 |
25,000 |
좌석당 / 월 |
합계 | 75,000 | 125,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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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신 이용요금 /VAT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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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이용료 |
할인율 |
제안이용료 |
기본료 |
3,000 /좌석 |
33% |
2,000원 /좌석 |
시내통화료 |
38원 /3분 |
10% |
34.2원 /3분 |
시외통화료 |
38원 /3분 |
10% |
34.2원 /3분 |
이동전화통화료 | 11.7원 /10초 | 10% | 10.5원 /10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