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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솔루션

SK브로드밴드 콜센터솔루션

01 기업 콜센터 솔루션 - [클라우드형/구축형/구축임대형]

최신 IPCC솔루션을 저렴한 비용에 도입하여 "대고객 콜센터의 운영 효율성 및 업무 생산성" 제고

 


  SK브로드밴드 콜센터솔루션 도입시 장점

 


콜센터솔루션 도입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

 효율적인 콜 라우팅으로 콜센터 근무 요원의 만족도 향상

 다양한 측면의 직관적인 관리자 모니터링기능을 제공, 콜센터 현황을 한눈에 파악

 다양하고 정확한 통계를 제공하여 기업 전략 수립에 기여 

 15X15X15카테고리로 고객의 Needs를 완벽 파악

 전수녹취, 콜백, IVR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기본 제공하여 고객 관리에 기여

 콜센터 효율성 증대로 고객 만족도 대폭 향상



이런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구축형/클라우드형] 운영 및 유지보수에 애로를 겪고 있는 고객

[구축형/클라우드형] 초기 도입 비용의 즉각적 예산 집행이 어려운 고객

[구축형/클라우드형] 기존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

[구축형/클라우드형] 콜센터 설계 및 운영이 어려운 고객

[클라우드형] 새로운 부서의 콜센터 규모를 미리 예측하기 힘든 도입 고려 고객

[클라우드형] 안정적인 고객DB 및 녹취 파일의 저장을 원하는 고객

[구축형] 기존 콜센터의 확장성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 
[구축형] 기업 환경에 적합한 다양한 Customizing이 필요한 고객

 


전국 무료 방문시연 및 컨설팅 서비스중

무료 시연 신청 : (국번없이) 1600-1993



02 서비스 특징

■  효율성  안정성  확장성  기능성  편의성  보안성


  효율성 : 장비 투자없이 적은 비용으로 고성능 CTI, IVR, 녹취 시스템 구현이 가능합니다.

 

  안정성 : 클라우드 서비스로 중단 및 장애 우려가 없습니다.

 

  확장성 : 구성원 증가 및 감소시 유연하게 확장 및 축소가 가능합니다. 

 

  기능성 : 직관적이고 편리한 관리자 모니터링 및 캠페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편의성 : 빠르고 편리하고 정확한 상담원별 콜 통계 및 집계

  

  보안성 : 녹취파일 암호화DB 암호화로 안심하고 운영에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 고비용의 Contact Center의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
 
   • Cost Savint 
    -. 운영 규모 만큼만 비용 지불
    -. 초기 투자 비용 없슴 -> Public Cloud 
    -. 규모의 경제로 투자 대비 높은 가격 효용성

   • Scalability
    -. 유연하게 컨텍센터 좌석수 변경 가능
    -. 기업 핵심 역량에 집중 가능
    -. IT자원 운영 리스크 최소화 -> 직접 구매, 유지보수, 확장, 관리 등 불필요

   • Efficiency
    -. 전화와 관련된 모든 통계 제공
    -. 고객센터, 상담사에 관한 실적 제공
    -.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센터 현황 파악

■ 통합적 고객 지원 서비스


   • 사용자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공간에서 PC와 전화기만으로 바로 콜센터 업무 가능
   • 콜센터 구축상 모든 시스템은 안전한 Data Center에서 운영
   • 전문 컨설팅 및 운영 지원 인력 제공
■ 안정적인 서비스제공

   •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는 안정적 무중단 서비스
   • 기간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만족도 높은 유지보수 지원
■ 철저한 보안정책

   • SK그룹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른 철저한 보안정책 적용
   • 고객정보보호 의무 수행규칙에 의거한 보안정책 운영
■ 합리적인 가격제공

   • 고객 우선의 합리적인 가격책정으로 고객부담 최소화
03 서비스 구성도
04 클라우드 컨택 센터 제공 서비스

SK브로드밴드는 기업 고객 만족의 극대화를 추구합니다.

• 편리하고 직관적인 관리자 모니터링

관리자용으로 제공되는 기능을 통하여 상담 그룹별 인입/포기/응대/서비스레벨 등 지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큐별 대기호 현황을 보기 쉬운 그래프로 제공합니다.

 


• 녹취 및 청취 기능

웹페이지를 통한 녹취 청취를 제공하며, 기본 제공 기능으로는 날짜/시간, 고객정보, 상담원정보, 통화 형태에 대한 조건 
검색 기능, 청취 기능, 청취 속도 조절 기능, 다운로드 기능, 엑셀변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 부재호 관리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상담용 어플리케이션은 대기상담원 부족 등으로 인해 포기호/Non서비스호가 발생되었을 때, 

응대하지 못한 모든 고객 전화번호에 대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 캠페인 관리

고객 관리를 위한 캠페인 기능은 해피콜, 콜백 등 고객 관리를 위한 아웃바운드 업무를 지원합니다.
고객 리스트를 엑셀로 업로드하여 상담사에게 분배하고, 캠페인 리스트를 신규 생성 및 현황 확인, DB분배 등을 통해 
효율적인 캠페인 관리를 제공합니다.


 

 

 처리 결과


상담용 어플리케이션은 다양한 통계를 제공하며, 고객센터에서 처리콜에 대한 처리 결과를 리포트로 제공합니다.


05 서비스 이용 요금

 

[솔루션 이용요금 /VAT별도]

 

오피스콜센터용

전문콜센터용

비고

기본료

50,000

100,000

좌석당 / 월

전문상담APP

25,000

25,000

좌석당 / 월

합계

75,000

125,000

 

 

 

[발신 이용요금 /VAT별도]

 

 정상이용료

 할인율

 제안이용료

 기본료

 3,000 /좌석

 33%

 2,000원 /좌석

 시내통화료

 38원 /3분

 10%

 34.2원 /3분

 시외통화료

 38원 /3분

 10%

 34.2원 /3분

 이동전화통화료

 11.7원 /10초

 10%

 10.5원 /10초


06 이용 절차

상담 전화 (1600-1993) 후 자세한 컨설팅 (필요시 방문 컨설팅)
계약 후 사용 가능